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무료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로 자신의 우울증 수치를 꼭 확인하세요.

트로스트에서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로 개발되어 무료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총 21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마지막 문항을 체크하고 나면 우울증 결과 수치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문항의 내용은 일상을 보내면서 받았던 다양한 상황과 현재의 상황, 그리고 자신을 돌아보며 체크해 볼 수 있는 현실적인 문항들로 우울증 테스트를 점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시다면 자세한 내용을 살펴봐주세요. (페이지 마지막 하단에 무료 이동 URL 표시)

 

1.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무료, 트로스트)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우울증 테스트를 무료로 시작하기 전에 어떤 문항들이 있는지 미리 살펴보고 시작해 주세요. 저도 개인적인 현재의 생각을 담아 문항을 체크해 보았는데요. 꼼꼼한 준비는 더 정확한 수치로 나타나게 되니 이점 꼭 참고해 주세요. (맨 하단에 트로스트 우울증 테스트 이동경로가 있습니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1번, 2번

(1) 요즘 슬픈 기분인가요? 슬프다는 것은 현재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고 멍해있는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전혀 슬프지 않습니다.  (2) 미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로 미래에 대해 눈곱만큼도 불안하지 않아서 아주 다행입니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3번, 4번

(3) 자신이 실패자라고 생각되시나요? 언제나 도전을 일삼고 용기 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보니 그렇지 않습니다. (4) 일상에 만족하시나요? 지금 현재를 아주 만족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5번, 6번

(5번) 죄책감을 느낄 때가 있나요? 양심에 어긋난 행동을 해본 적이 없어서 죄책감 따윈 없습니다. (6) 벌을 받는 느낌이 드나요? 벌은 평상시에 죄를 많이 짓은 사람들이나 도둑이 제 발 저리기 때문에 느끼는 감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런 건 없습니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7번, 8번

(7) 자신에게 실망하거나 싫은 기분인가요? 저 자신에게 늘 최선을 다하며 살다 보니 실망한 적은 없습니다. 하루하루 반성하며 살긴 하죠.  (8번) 안 좋은 일이 생기면 자신을 탓하는 편인가요? 저는 자신을 때에 따라 탓하는 편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실수는 제가 방심해서 생기는 것들이니까요. 그런데 실수가 많이 없다는 게, 포인트네요.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9번, 10번

(9번) 자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런 건 생각해 본 적이 없죠. 살아가기 바빠서 그런가 봐요.  (10번) 요즘 우는 날이 많아지진 않았나요? 영화를 보고 눈물이 많기는 하지만 평상시에는 전혀 그렇진 않습니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11번, 12번

(11번) 최근에 짜증이 늘었나요? 신경이 날카로움이 살짝 있어서 평소보단 신경질적인 게 좀 있었어요.  (12번) 주위 또는 주변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나요? 저의 사람이라면 늘 관심이 크죠.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13번, 14번

(13번) 결정을 내릴 땐 어떤가요? 저는 우유부단하게 이랬다 저랬다 하지는 않아서 금방 선택합니다.  (14번) 전과 비교해 지금 자신의 외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요? 부끄럽지만 과거나 지금이나 늘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15번, 16번

(15번) 일(공부 등 개인이 수행하는 것)을 시작할 때의 의지는 어떤가요?  늘 항상 의지만은 살아있었죠. (16번) 최근 수면 패턴은 어떤가요? 저는 불면증은 아닌데 예전보다는 잠이 잘 안옵니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17번, 18번

(17번) 피로도는 어떤가요? 저는 요즘 금방 빨리 지치고 집중력이 좀 없는 편입니다. (18번) 식욕은 괜찮으신가요? 저는 요즘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식욕이 좀 없는 편입니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19번, 20번

(19번) 최근 심리적인 이유로 체중에 큰 변화가 있었나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경우나 체중이 증가한 경우 제외) 최근 바쁜 업무가 많다 보니 체중이 급격히 줄긴 했거든요.   (20번) 건강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나요? 개인적으로 안절부절 크게 걱정하지 않습니다.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21번, 결과보기

 

(21) 성에 대한 관심이 어떤가요? 솔직히 전보다 관심이 줄았다는 생각입니다. 이렇게 자신의 현재 상태를 최종적으로 체크해주시면 마지막 결과 보기 페이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성별, 그리고 나이를 정확히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2.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결과 보기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결과)

저의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결과, 마지막 지수는 10점이 나왔습니다. 나름 정신의 건강이 뛰어난 상태라고 하니 다행입니다. 주변에 물어보니까 오히려 우울증 지수가 낮다면 평범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코 시국이라 그런가 봅니다. 바로 하단에 이동경로를 표시해 두었습니다. 무료로 꼭 체크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금 나의 우울증 지수 자가체크하기

정확도 95%의 검사로 보는 나의 우울지수는 몇점?

trost.co.kr


 

 

 

mbti 성격 유형검사 (최신)

여러분은 mbti 성격 유형검사 얼마나 믿으세요? 요즘 젊은 친구들은 자신을 이름처럼 딱 4글자로 간단하게 표현하며 부릅니다. 어느 순간 mbti 성격 유형검사는 또 다른 서로의 내적 이름이 되었습

mindist.tistory.com

 

짝사랑 캔디 테스트, 짝사랑 유형 총 정리! (무료 링크)

짝사랑 못해 본 사람이 세상에 어디 있습니까? 자신의 유형 정도는 알고 있어야 더 멋진 사람이 된다는 것 모르셨죠? 만약에 지금 짝사랑 중이시라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알고 전략적으로 사

mindist.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 10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 10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의 드라마를 냉정하게 추천드리는 사람으로서 최소 2~3번 이상 반복해서 정주행 해 보았던 가장 최작들만 선정했습니다. 주관적인 스타일과

mindis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