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개봉 연기된 영화 총정리!

오늘 포스팅 칼럼은 영화에 미친 사람들을 위한 핵 꿀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개봉 연기된 영화들

영화 광팬인 제가 코로나19로 영화관에 가지도 못하고 홈플렉스를 즐기고 있는 답답함에 위에 주제로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사진 출처 : 미디어테일 캡쳐 후 편집


여러분들도 영화 많이 좋아하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즐겨보는 편입니다.

저는 영화를 정말 많이 봐요 라며 횟수로 정하기 보다는 최신작이나 아무리 평이 않좋은 영화 라도 나오자마자 바로 보는, 하루에 영화를 3편이나 봐도 질리지 않아하는 영화 광팬이라고 한다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짧게나마 강상평을 리뷰 형태로 적는 포스팅도 약 3년간 꾸준히 진행하고 있었던 자칭 영화 매니아라고 스스로를 자부하고 있습니다. 

제가 영화를 좋아하는 이유는 영화를 보다보면 세로운 세상에 도달했다는 느낌과 함께 문화컨텐츠 업을 하고 있는 스스로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라던지 일상과 이상의 특별한 점들을 함께 발견할 수 있는 희얼과 즐거움을 전해준다? 뭐 이정도로 책보다도 훨씬 더 제 인생 취미에 가까이 두고 있는 중입니다. 


사진 출처 : 미디어테일 캡쳐


저 뿐만 아니라 세계인들의 취미생활 중 하나인 영화! 세계를 통틀어 우리나라만큼 영화관 시설이 많이 즐비해 있고 잘 되어있는 곳이 또 그렇게 많지 않는다고도 합니다.

그래서 인지 격상해진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하여 영화관을 가지 못 한 게 요새 너무나도 아쉽고 속상할 지경입니다. 더군다나 개봉 시기까지 밀려진 영화들도 꽤 많아졌다고 하니 피해를 떠나서 영화를 저처럼 즐겨하는 팬들의 취미생활을 망쳐버린 건 아닌지 씁쓸해 지기도 합니다.



오늘 그 서러움과 답답함을 가득 담아 코로나로 인해 개봉이 미뤄진 영화 5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마도 모든 장르가 다 담겨져 있을 겁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 개봉할 여화에 대하여 참고하는 정도로 공감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캡쳐


소리 내는 순간, 다시 시작된다! 라는 우리에게 엄청난 긴장감을 주며 공포보다 더 짜릿함을 선사해주었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입니다.


▶줄거리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괴생명체에 의한 무차별적 공격으로 활폐해진 세상, 아이들 대신 죽음을 선택한 아빠의 희생 이후 살아남은 가족들은 위험에 노출된다, 극한 상황에 내몰린 엄마 '에블린'은 갓 태어난 막내를 포함하여 세 아이와의 생존을 위해 놈들과 맞서기 위한 반격을 준비하고 또 다른 생존자들을 찾아 길을 나선다. 


▶추천 내용 참고해주세요.

전편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꽤 흥행하여 2탄에 대한 기대감이 국내/외 다수 있습니다. 1편 영상 때 팝콘 먹는 소리 조차 내기 힘들었다는 설이 꽤나 유명했던 작품입니다.


▶개봉 시기는 언제?

기존 3월에서 코로나로 인하여 4월로 연기 되었다가 최종 9월 4일로 확정 된 상태라고 하네요.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캡쳐


용감하고 지혜로운 여자 '뮬란' 애니메이션 속 그녀가 실사화가 된다. 라는 말로 이어가고 싶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직접 본적은 없지만 줄거리를 통해서 잠시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줄거리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입니다.


▶추천 내용 참고해주세요.

어릴 적 재미있게 보았던 추억 속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인기 명배우인 '유역비'의 연기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봉 시기는 언제?

기존 3월에서 코로나 이슈로 정확한 개봉 일정은 없이 현재 '미정'인 상태입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캡쳐


비밀 수용소에서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블록 버스터! '엑스맨 : 뉴 뮤턴트' 입니다.


▶줄거리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이 비밀 수용소에 갇히면서 벌어지는 뻔한 이야기 이지만 예전들의 식상한 상상력을 조금 더 구체화해서 적날하게 묘사했다는 평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개봉 시기는 언제?

기존 4월 3일 개봉이었으나 마찬가지로 연기 되어 현재 '미정'인 상태입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캡쳐


전설의 레전드! 첩보 액션 영화의 기준 007 시리즈, '007 노타임 투 다이' 입니다.


주연배우인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007 시리즈라고 합니다. 영화 촬영 당시 심하게 넘어지면서 입은 발목 부상으로 인하여 미국에서 수술과 함께 재활 치료를 받을 정도로 열연 하여 촬영하였다고 합니다.


▶개봉 시기는 언제?

기존 4월 10일 일정에서 11월 25일 개봉 날짜가 확정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캡쳐


마블은 역시 마블이죠? 어벤져스 여자 대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을 보여주며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견비한 히어로의 주인공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인데요. 간략한 줄거리 조차도 비밀리에 감춰지면서 개봉을 을 날짜를 기다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상 그녀의 전투력은 뛰어 난다고 생각되지만 기존 마블의 능력 중에서 보여지는 초능력 이라던지 이건 것에 비해 완전한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그녀다 보니 다른 어벤져스와 있어야 빛났던 인물라고 생각 되어졌습니다. 과연 그녀만의 영화로 담을 만큼의 비밀 스토리가 있다면 무엇인지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개봉 시기는 언제?

기존 4월 30일 개봉 일자에서 미국 개봉일은 11월 6일로 확정이 났는데 국내는 아직까지 '미정'이라고 합니다.


사진 출처 : SBS뉴스 캡쳐


코로나바이러스19가 얼른 종식되어 위 소개 해 드린 것 외에도 모든 영화들이 개봉을 맞이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이 빨리 오기를 기대 해 봅니다. 아무쪼록 지금 이 시간에도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모든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잠시나마 표하는 바입니다. 모든 분들께서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위 글의 내용의 공감 가시는 분들은 좋아요,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