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대식 행사전문 이벤트 업체.

공식행사에 이벤트를 더하다!

매력적인 행사의 완성 노하우.

 

소개하고, 전달해야 할 사항들이 유독 많은 발대식 행사.

어떻게 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짜임새 있게 구성하고

자칫 무료해질 수 있는 공식행사에서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을까요?

이벤트 전문 기획사 나인엠씨에서 진행한 지사 발대식 소식을 통해 그 방법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놀이 체험 중심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토*노*는 전국 70여 개 지사에서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을 공개하는 지사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우수지사 시상과 함께 정부 정책에 부합한 놀이/체험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이 론칭되어 체험부스도 운영되었는데요.

공식행사와 체험부스 운영! 어떻게 효율적으로 진행되었을까요?

 

 

전시부스는 발대식 행사장 내에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전시였기 때문에

옥타 부스에 제품별 주제에 맞은 디자인 현수막으로 마감 처리하여 가격 대비 효율적인 부스로 준비했습니다.

로비를 시작으로 행사장 내부로 이어진 동선 덕분에 참가자들은 리셉션 데스트에서 등록 후 전시부스를 돌아보며 자연스럽게

행사장 내부로 안내되었는데요. 부스에는 담당자가 배치되어 제품을 소개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벤트 전문 기획사 나인엠씨에는 전문 디자인팀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주최 측 담당자들에게

부스 제작 전 이미지 공유는 물론, 제품 전시 구성 연출 부분에 대한 수정 사항을 빠르게 전달드릴 수 있어

담당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데요.

이벤트 업체를 선택하실 땐 디자인팀이 내부에 소속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담당자분들이 행사를 준비할 때 MC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MC는 행사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역할과 원활한 진행으로 참가자들의 지속적인 흥미를 이끌어 내는 역할을

함께해 주기에 자체적으로 해결할 경우 한계가 있기 마련인데 말이죠.

이벤트 전문 기획사 나인엠씨는 다년간의 행사를 통해 인정받고 있는 전문 사회자분들의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니

품격 있는 행사를 완성하고 싶다면 MC 제안서를 받아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변화된 교육 콘텐츠들에 대한 설명이 시작되자 참가자들의 시선이 LED메인 무대로 향합니다.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은 교육이나, 내용 전달을 위해서는 시각적인 효과도 무시 못하는데요.

LED무대를 설치함으로써 강연내용의 집중도를 훨씬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어때요? 메인 무대에 집중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시선이 뜨거울 정도죠?^^

 

 

강연이 너무 길어지면 아무리 재미있는 강연이라 할지라도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연 사이에 퍼포먼스 공연을 넣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이날은 최형배 마술사의 매직 퍼포먼스 공연이 펼쳐져 참가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공연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원 생중계를 통해 전시부스 내 제품 소개를 통해

미처 확인하지 못한 제품 설명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는데요.

PT 자료를 통해 전달받는 것보다 현장감 있는 영상의 정보 전달력이 훨씬 더 좋았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전시 부스는 행사 내내 공간을 오픈하여 휴식시간을 활용하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개방형으로 운영했는데요.

제품 정보를 계속해서 제공받다 보니 제품이 궁금했던 참가자분들은 휴식시간을 기다렸다 직접 제품 활용방법을 익혔고

궁금증은 바로 해결할 수 있어 발대식의 개최 의미를 제대로 전할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기업과 기관의 행사 대부분이 참가자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는데요.

일방적인 전달만으로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어렵습니다.

이럴 땐 전하고자 하는 정보를 이벤트에 녹여 참가자들이 즐겁게 받아 들일수 있도록 준비하면 해결 가능한데요.

이벤트 행사전문 업체 나인엠씨와 함께하면 아이디어 넘치는 참신한 프로그램 제안으로 여러분들의 행사를 매력적으로

완성 해 드릴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라며! 좋은 정보로 다시 만나요~!

이벤트 행사 문의 : 02-866-9137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