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자동차극장 추천!

코로나는 끝나가지만 그래도 우리에게 남은 것은 시간!

서울, 경기 자동차 극장 추천

말로만 듣던 그 곳,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명소들만 골라서 자동차 극장을 추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마인디스트 민혁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서울, 경기 지역의 자동차 극장 정보인데요. 밀폐된 공간에서의 모임이 코로나19로 당분간 자제 되면서 가장 큰 타격을 받았던 실내 영화관은 작품들의 개봉까지 잠정 연기를 하는 등 침체된 분위기를 보였습니다. 그로인해서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강한 자동차 극장을 찾는 관객들이 자연스럽게 많아졌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2월에 개봉한 '1917'은 역 주행 기록을 세우기도 하고, 한국영화 '서치 아웃'은 개봉한지 며칠 만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집에만 있으라고 하면 청개구리 심보가 막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는 사람들의 심리 겠죠? 요즘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 되고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곧 실내 영화관도 재 정비에 들어가겠지만 그래도 예로부터 낭만이 있는 프라이빗한 영화관람의 자동차 극장을 찾는 것은 아마도 꾸준해 질 듯 합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을 위해서 서울 근교 자동차 극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112에 위치한 <장흥 자동차 극장>입니다. (전화 : 031-855-6050)

현재 정직한 후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N번째 이별 중, 라라랜드, 서치 아웃, 건즈 아킴보가 상영 중입니다. 더 많은 영화 정보를 찾아보고 싶다면 바로 글 하단에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요일마다 상영시간이 다르고 현장에서만 발권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방문 당일 꼭 홈페이지를 통해 상영 시간표를 확인해야 하는 것 잊지 말아 주세요. 

관람요금은 차 한 대당 2만원, 팝콘과 패스트푸드가 준비되어 있는 매점도 있으니 함께 이용하시면 더 즐거운 영화관람이 될 것 같습니다.

http://www.driveinmovie.co.kr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13에 위치한 <광릉수목원 자동차 극장>입니다. 

(전화 031-543-1145) 

현재 서치 아웃, 건즈 아킴보, 라라걸이 상영 중입니다. 그리고 스크린이 하나이기 때문에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꼭 상영시간을 확인하셔야 불편함이 없을 텐데요. 근처에 수목원이 있어 영화 보기 전 수목원 산책도 한다면 데이트 코스로는 일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관람요금은 차량 1대당 2만원이고 매점에는 간단한 과자와 음료 정도만 있으니 미리 드실 것들을 사가지고 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http://sumokmovie.com



경기도 포천시 소홀읍 광릉수목원로 967 포천 아프리카 예술 박물관에 위치한

<포천 자동차 극장>입니다. (전화 : 031-541-5442)

상영작은 건스 아킴보, 서치 아웃, 라라 걸이 상영중인데요. 100대의 차량이 수용 가능할 만큼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포천 자동차 극장은 세 번째 줄 부터가 명당 자리로 꼽힌다고 합니다.

관람요금은 차량 1대당 2만원이고 매점에는 쥐포와 오징어, 팝콘과 고구마 칩, 과자. 컵라면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참고 바랍니다.

http://www.pocheoncarmovie.co.kr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평택호길 159에 위치한 <평택호 자동차 극장>입니다. 

(전화 : 031-682-0410)

현재 서치 아웃만 상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상영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고 관람 요금은 차량 1대당 18,000원으로 다른 곳보다는 조금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매점에는 컵라면, 과자, 음료, 오징어와 쥐포를 구매할 수 있고 평택 호에는 일몰이 유명한 예쁜 카페와 산책로가 잘 갖춰져 있으니 연인과 함께 오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셔서 더 의미 있는 추억남기시기 바랍니다.

http://www.ptcarmovie.com



송파구 탄천 공영주차장 내에 위치한 <잠실 자동차 극장>입니다. (전화 : 02-3431-0450)

상영작은 N번째 이별 중, 건즈 아킴보, 서치 아웃, 인비저블맨, 라라 걸이 상영 중입니다. 잠실 자동차 극장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자동차 극장이면서도 다른 외곽에 위치한 자동차 극장들과 비교했을 때 주변이 상당히 밝아 영화의 몰입도가 떨어진다는 평이 있다고 하니 꼭 유념해 주셔서 선택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관람요금은 차량 1대당 22,000원으로 예매 없이 현장 결제로만 가능합니다. 매점에는 간단한 음료수와 과자만 있는데 배달 음식이 가능하여 주만 후 매표소에서 직접 수령하시면 되는 자유로운 자동차 극장입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jamsilmovie.com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오빈리 365-5 양평 등꽃 수목원에 위치한 <양평 자동차 극장>입니다.

(전화 : 031-773-7893)

현재 상영작은 서치 아웃이며 추후 더 상영작을 확인 해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빠르게 이루어진 다고 합니다. 또한 관람 요금은 2만원이지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 문자로 받은 상영작을 극장 입장 시 보여주면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제휴 할인 카테고리 목록에는 들꽃 수목원 입장권, 양평 레일 바이크 영수증을 제시하면 자동차 극장 1대당 3,000원까지 제휴 할인도 받을 수 있는 등의 다양한 특혜가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ypdit.co.kr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308-1에 위치한 <용인 자동차 극장>입니다. (전화 : 031-284-1098)

현재 상영작은 N번째 이별 중, 건즈 아킴보, 정직한 후보, 서치 아웃이 상영 중입니다.

관람요금은 차량 1대당 2만원인데 국가유공자는 1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용인 자동차 극장 매점에는 각종 마른안주와 팝콘, 즉석 라면, 닭강정, 에이드, 주스 등 먹을거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너무 급작스럽게 가시는 분들은 따로 준비해가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용인 민속촌이 바로 앞에 있어 영화 보기 전 민속촌 방문도 하신다면 더 즐거운 데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http://drivemovie.co.kr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능안리 1083에 위치한 <퍼스트 가든 자동차 극장>입니다.

현재 테마파크로 꾸며진 퍼스트 가든 제2주차장 옆쪽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제 오픈 한지 5개월 째 접어드는 신생 자동차 극장 이라서 그런지 정보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상영작은 라라 걸, 서치 아웃을 상영 중에 있고 관람료는 22,000원으로 당일 현장 발권 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점에는 육포, 숏다리, 즉석 라면, 과자와 음료수, 무릎 담요까지 센스 있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퍼스트 가든을 둘러보시고 나서 영화관람을 한다면 더 즐거운 데이트 코스가 완성 될 것 같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https://www.firstgarden.co.kr/?c=cartheater/cartheater02/cartheater021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432번지에 위치한 <자유로 자동차 극장>입니다. 

(전화 : 031-945-0609)

현재 상영작으로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라라 걸, 건즈 아킴보, N번째 이별 중, 1917, 서치 아웃이 상영 중에 있습니다.

총 3관으로 나누어진 25000평의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자유로 자동차 극장입니다. 각종 스낵 류와 음료는 물론 김밥, 라면, 카페까지 매점 규모는 위에 소개해 드린 자동차 극장 중에서 제일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변에 모텔이 있어 각 관 마다 모텔 불빛이 스크린을 방해하기도 하니 유의해서 선택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관람료는 2만원으로 첫 영화 시작 전 오픈 시간은 5시로 미리 입장 가능한 점 까지 참고 바랍니다.

http://www.carmovie.co.kr


지금까지 서울, 경기 인근에 위치한 자동차 극장을 모두 정리하여 소개해 드렸습니다.

부족한 정보일 수도 있지만 그동안 너무 뻔한 데이트 코스에 질리신 분들은 자동차 극장을 꼭 추천 드립니다. 나름 신선하고 훨씬 더 아늑한 영화관람이 되시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끝으로 자동차 극장을 방문하기 전에 기본 에티켓 정도는 알고 가셔야 헤매시지 않겠죠?

1. 영화 상영 스케줄을 홈페이지를 통해 꼭 당일 확인 한다.

2. 영화관 입장할 때와 영화가 상영 중일 때는 라이트가 켜지지 않도록 주의 한다.

3. 승용차와 소형차는 앞쪽으로 차량의 높이가 높은 레저 형 차량은 뒤편으로 주차 한다.

4. 영화가 시작되기 전 영화 표 티켓이나 극장에서 알려준 주파수를 미리 맞추고 소리가 잘 들리는지 테스트 한다.

만약 위에 것들을 숙지하지 않고 가시면 정말 낭패를 볼 수 있으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특별한 날이 아니면 늘 여유 있던 자동차 극장이 요즘 코로나19로 핫해지면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꽉 찬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 없이 당일 선착순 입장이니 미리 여유를 갖고 출발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앞으로 더 알찬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좋아요, 간단한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