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10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10을 소개합니다.

저의 넷플릭스 영화 사랑 스펙을 말씀드리면 일주일 동안 쉬지 않고 50편의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 제가 냉정하게 추천드리는 영화이니 믿고 관심 가져주셔도 좋습니다. 장르 불문하고 평점 낮은 것, 시간 아까운 영화는 소개해 드리지 않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처음부터 지루함 없이 집중하며 빠져들 수 있는 영화 BEST 10 소개해 드립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10 소개

헌터킬러 (평점 9.00) 액션, 스릴러 (미국) 스파이 브릿지 (평점 8.66) 드라마, 스릴러 (미국)
피케이 : 별에서 온 얼간이 (평점 8.98) 코미디, 드라마 (인도) 검객 (평점 8.62) 액션 (한국)
하늘을 걷는 남자 (평점 8.50) 드라마 (미국) 월드워 z (평점 8.23) 액션, 스릴러, 모험 (미국)
포커스 (평점 8.01) 범죄(사기), 멜로 (미국) 하트 오브 더 씨 (평점 8.16) 액션, 모험, 드라마 (미국)
익스트랙션 (평점 8.02) 액션 (미국) 엑소더스 : 신들과 왕들 (평점 7.02) 드라마 (미국, 스페인)

 

 

1. 헌터킬러

넷플릭스 영화 추천 <헌터킬러>

개요 : 액션, 스릴러 (미국) 121분 
개봉일 : 2018. 12. 06 
평점 : 9.00점 (15세 관람가)

내용 : 미 국방부는 격침당한 잠수함의 행방을 찾기 위해 '헌터킬러'를 극비리에 투입시키고 캡틴 '글래스'(제라드 버틀러)는 배후에 숨겨진 음모가 있음을 알게 된다. 한편 지상에서는 VIP가 납치되어 전 세계는 초긴장 상태에 놓이게 되는데 일촉즉발 위기상황, VIP를 구출해야 한다. 단 한 척의 공격 잠수함 '헌터킬러'와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씰의 숨 막히는 육해공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 짜릿한 영화! 개인적으로 전 세계 모든 리더들이 공감할 수밖에 없는 주인공의 강렬한 교훈은 그 어느 때보다도 인생의 자극을 주는 영화이다.

진진무비 유튜브 채널

 

2. 피케이 : 별에서 온 얼간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피케이 : 별에서 온 얼간이>

개요 : 코미디, 드라마 (인도) 129분 
개봉일 : 2015. 09. 02
평점 : 8.98점 (15세 관람가)

내용 : 세 얼간이의 성공을 이끈 아미르 칸이 라지쿠마르 히라니와 다시 손잡은 영화! 주인공 피케이(아미르 칸)는 지구에서 집(우주)으로 돌아갈 리모컨을 도둑맞았다.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신만이 알고 있는데 각종 종교의식을 행하며 신을 찾아 헤매는데 한 여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된다. 신에 대한 발칙한 상상력과 도발이 시작되는 흥미진진한 영화이며 지금까지 본 영화의 장르를 파괴할 정도의 깊은 소름과 감동을 전해주는 놀라운 영화다.

시크무비 유튜브 채널

 

3. 스파이 브릿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파이 브릿지>

개요 :  드라마, 스릴러 (미국) 141분
개봉일 : 2015. 11. 05
평점 : 8.66점 (12세 관람가)

내용 : 미국과 소련의 냉전으로 핵무기 전쟁의 공포가 최고조에 오른 1957년도를 배경 한다. 보험, 전문 변호사 '제임스 도노반'(톰 행크스)은  소련 스파이 '루돌프 아벨'(마크 라이런스)의 변호를 맡게 되는 임무를 맡는다. 소련에서 붙잡힌 CIA 첩보기 조종사의 소식이 전해지고 제임스 도노반은 그를 구출하기 위해 스파이 맞교환이라는 사상 유래 없는 비밀 협상에 나서게 되면서 벌어지는 실화를 다룬 영화다.

어쩌다 영화한편 유튜브 채널

 

4. 검객

넷플릭스 영화 추천 <검객>

개요 : 액션 (한국) 100분
개봉일 : 2020. 09. 23
평점 : 8.62점 (15세 관람가)

내용 : 광해군 폐위 후, 스스로 자취를 감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 한편 조선을 사이에 둔 청과 명의 대립으로 혼란은 극에 달하고, 청나라 황족 '구루 타이'(조 타슬림)는 무리한 요구를 해대며 조선을 핍박한다. 백성들의 고통이 날로 더해가던 중, 구르타이의 수하들에 의해 태율의 딸이 공녀로 잡혀가고 만다. 세상을 등진 채 조용히 살고자 했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은 딸을 구하기 위해 자비 없는 검을 휘두르기 시작하며 영화는 초 긴장상태를 불러일으키며 진짜 검술의 화려한 액션신을 볼 수 있는 유일한 영화다.

카랑karang 유튜브 채널

 

5. 하늘을 걷는 남자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하늘을 걷는 남자>

개요 : 드라마 (미국) 123분
개봉일 : 2015. 10. 28
평점 : 8.50점 (12세 관람가)

내용 : 어려서부터 하늘을 걷는 도전을 꿈꿔온 무명 아티스트 '필립'(조셉 고든 레빗), 그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전 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412미터 높이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정식 오픈하기 전에 두 빌딩 사이를 밧줄로 연결해서 걷겠다는 것! 이 세상 누구도 생각지 못한 도전을 실행하기 위해서 필립은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들과 함께 고군분투하게 된다. 다양한 위기 속을 헤쳐가며 꿈을 이루는 그의 모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서 더 소름 돋고 강렬한 교훈을 주는 인생 영화다.

리필드재영 유튜브 채널

 

6. 월드워 z

넷플릭스 영화 추천 <월드워z>

개요 : SF, 스릴러, 액션, 모험, 드라마 (미국) 115분
개봉일 : 2013. 06. 20
평점 : 8.23점 (15세 관람가)

내용 : 전 세계 이상 기류, 거대한 정체불명 그들의 습격이 시작된다. 세계 곳곳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이변이 일어나기 시작하며 사람을 감염시키는 존재들의 무차별적 공격으로 도시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했다. 인류 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 제리 군인 출신으로 전시 경험이 풍부하고 위기 대처 능력이 뛰어난 UN 소속 조사관 '저리'는 위험한 상황에서 가까스로 가족들과 탈출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인류 최대의 위기 앞에 대 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로 지목된다. 지금까지 본 좀비물의 영화 중에서 가장 깊이 있고 감동적이며 화면 속에 빠져들어 본 영화는 부산행 이후 처음이었다.

믹스무비 유튜브 채널

 

7. 하트 오브  더 씨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하트 오브 더 씨>

개요 : 액션, 모험 드라마 (미국) 121분
개봉일 : 2015. 12. 03
평점 : 8.16점 (12세 관람가)

내용 : 어두운 밤, 허먼 멜빌은 급한 발걸음으로 누군가의 집을 찾는다. 그는 바로 94일간 7,200km 표류했던 21명의 조난 대원들 중 살아남은 8명 중에서 한 사람이다. 허먼 멜빌의 끈질긴 요청과 부인의 간곡한 부탁으로 그는 누구에게도 이야기하지 않았던 지옥과도 같았던 그때의 기억을 꺼내게 된다. 절망, 고독, 양심과 싸우면서 먹을 것도, 희망도 없는 망망대해에서 살아남기 위해 인간으로서 가장 비극적인 선택을 해야만 했던 광대한 액션 모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서 더 깊이 있고 의미 있는 영화다.

미들뻔 유튜브 채널

 

8. 포커스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커스>

개요 : 범죄, 멜로 (미국) 104분
개봉일 : 2015. 02. 26
평점 : 8.01점 (15세 관람가)

내용 : 베테랑 사기꾼 '니키'(윌 스미스)는 사기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찾아온 신참내기 사기꾼 '제스'(마고 로비)와 사랑에 빠지지만 아무도 믿지 말아야 하는 이 바닥에서 그는 원칙대로 너무 가까워지는 것이 두려워 일부러 그녀를 떠나게 된다. 그리고 3년 후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마주치게 된 두 사람이 동시에 한 명의 백만장자를 노리게 되면서 일이 꼬이게 되는데 코믹, 액션, 멜로의 모든 장르가 더해져 지루할 틈 없는 환상적인 스토리 텔링이 일품인 반전 영화이다.

늘보Movie 유튜브 채널

 

9. 익스트랙션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익스트랙션>

개요 : 액션 (미국) 116분
개봉일 : 2020. 04. 24
평점 : 8.02점 (15세 관람가)

내용 : 크리스 헴스워스가 군인이 아닌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으로 출연하여 돈을 벌기 위해 죽음을 각오하고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벌이는 리얼 액션 구출극 영화이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코믹부터 진지한 역까지 제법 다양한 역할을 연기했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또 다른 부성애를 가지고 있는 인간적인 면과 함께 냉철하게 구출에 임하는 자세로 영웅적인 면모까지 보여주는 아주 짜릿한 액션신을 선보여 주는 영화다.

채씨네 유튜브 채널

 

10. 엑소더스 : 신들과 왕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엑소더스>

개요 : 드라마 (미국, 스페인) 154분
개봉일 : 2014. 12. 03
평점 : 7.02점 (12세 관람가)

내용 : 인간이 신처럼 군림하던 시대, 이집트 왕국에서 형제로 자란 '모세스'와 '람세스' 생지옥 같은 노예들의 삶에 분노하게 된 '모세스'는 스스로 신이라 믿는 제국의 왕 '람세스'와 정면으로 맞서게 되고, 결국 자신이 400년간 억압받던 노예들을 이끌 운명임을 깨닫게 된다. 모세스는 자유를 찾기 위해 이집트 탈출을 결심하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2~3번 정도 본 영화지만 왜 평점이 저렇게 낮은지 알 수수 없는 남자들이라면 모두가 빠져들며 보게 된다. 끝으로 정의와 용맹 그리고 아버지의 새로운 부성애를 느끼며 진한 감동을 받게 되는 깊이 있는 영화이다. 

UTZI웃지 유튜브 채널

저의 진심을 담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꼭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주행 드라마, 종영드라마 추천!

우리에겐 언제나 여가시간이 존재하고 그 여유를 즐기려면 무언가의 수단들이 필요하다. 「2019 다시 보고 싶은 종영드라마 추천!」 그동안 2019년을 돌아보며 우리를 가슴 조리개 했던 정주행 

mindist.tistory.com

 

서울 경기 자동차극장 추천!

코로나는 끝나가지만 그래도 우리에게 남은 것은 시간! 「서울, 경기 자동차 극장 추천」 말로만 듣던 그 곳,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명소들만 골라서 자동차 극장을 추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mindist.tistory.com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순위!

요즘 넷플릭스로 드라마 안보는 사람 혹시 있나요? 「넷플릭스 강력 추천 드라마」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홈플렉스 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인디스트 민혁입니다. 오늘

mindis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