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온미 1등 패션 쇼핑몰인 이유

 

현재 스타일온미는 여성 패션 1등 쇼핑몰이다. 

수천 개가 넘는 여성 패션 온라인 쇼핑몰이 엄청나게 존재한다. 잘 나가는 쇼핑몰을 한대 모아놓은 쇼핑 앱들도 경쟁이 상당하다. 그중에서 에이블리, 지그재그, 브랜디 등 이렇게 3사의 앱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도 스타일온미는 아랑곳하지 않고 많은 여성 팬들을 확보해 가며 또 다른 커머스의 메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알아보도록 하자!

 

 

스타일온미의 차별화는 모델에서부터 다르다. 그리고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존의 인터페이스는 물론 커뮤니티를 활성화하여 팬층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포털사이트에 스타일온미를 검색해 보면 바로 사이트 정보와 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바로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자.

 

 

모델이 사장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홈페이지의 메인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성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 눈치다.  정말 많은 패션 쇼핑몰 홈페이지를 보았지만 깔끔하고 알차다. 그리고 좌측 상단에 나라별 언어 전환은 기본으로 갖추어있다.

 

 

스타일온미는 사진의 각도서부터 구매자를 위한 관점이 많이 포착된다. 기존 타 사이트는 너무 추상스러운 카피라이팅이 많지만 여기는 오히려 실질적인 내용의 문구가 더 눈에 띈다.

 

 

기존 타 쇼핑몰보다 품목과 제품 종류의 정리가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다. 소비자들의 세심한 편의까지 신경 쓴 모습이 보인다. 품목이 몇백 개가 넘어갈 정도로 다양성과 상품성 그리고 품질성을 모두 잡은 상품 피드는 스타일온미의 특징을 잘 살려주고 있다.

 

 

가격은 절대 비싼 편이 아니다. 기존 거품으로 채워진 타 쇼핑몰에 비한다면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이미지로는 보이지 않지만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스틸컷과 원단 이미지들이 수십 장으로 이루어져 상품 내용에 신뢰를 갖게 한다.

 

 

스타일온미는 옷 트렌드의 가장 최적화된 쇼핑몰이다.

 

 

홈페이지 하단으로 내리다 보면 위 사진들처럼 가장 인기 있는 옷들이 피드에 걸려있다. 눈으로만 봐도 클릭해보고 싶은 충동이 들게 하는 이유를 말해본다. 가격에 할인된 짝대기 수법을 쓰지 않고 정확한 가격표시로 이미지에 시선을 집중시킨 결과라고 생각한다. 

 

 

여성 패션 1등 쇼핑몰답게 고급 액세서리까지 여성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였다. 아마도 신중히 모든 요소를 걸러 판매하는 게 아닐까 생각된다.

 

 

옷을 구매하기 전 TIP을 준다면 홈페이지 우측 내비게이션에 할인 이벤트를 꼼꼼히 체크해주길 바란다. 

 

 

 

세상에 싸고 좋은 제품은 없다. 하지만 합리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오로지 브랜드를 이끌어 가는 대표의 자부심이라고 생각된다. 쓸데없는 호객 이미지보다 더 신뢰 가는 상세 내용에 집중된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의 경우 2만 개가 넘는 리뷰가 달린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리고 이것보다 더 많은 리뷰가 달린 것도 허다하다. 사용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하는 스타일온미의 이유는 고객에 입장에서 더 집중하려는 태도가 홈페이지 상에서도 보인다.

 

 

위 게시글은 "이런 옷 만들어주세요"라는 커뮤니티 존이다. 그 외 수다, 고민, 정보방 등 스타일온미를 찾아온 구매자들끼리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게 이루어진다. 옷을 좋아하는 니즈를 자동화하여 기존의 없던 방식으로 카페 마케팅 기법을 도입한 것으로 보인다.  

나는 패션에 대해 관심이 아주 많다. 매 달 검색량이 13만이 넘어가는 스타일온미를 관찰하여 포스팅으로 작성한 것이다. 끝으로 개인적으로 아주 주관적인 내용의 포스팅이니 참고해주기 바란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들인 시간 2시간, 여러분들이 포스팅을 보고 좋아요를 누르는 시간 1초!

 

[생활 노하우(놀이터)] - 살빼기 다이어트 방법, 2가지 비법으로 해결!

 

살빼기 다이어트 방법, 2가지 비법으로 해결!

살빼기 다이어트 방법, 비만들 다 모이세요. 집에서 살쪄있는 한심스럽고 뒹굴뒹굴 놀고먹는 누나를 위해서 글을 씁니다. 저는 참고로 남자입니다. 주변에 한약 방하는 친구도 있고 약사, 의사

mindist.tistory.com

 

[생활 노하우(놀이터)] - 퍼스널 컬러의 모든 것!

 

퍼스널 컬러의 모든 것!

요즘 떠오르는 트렌드 컬러에 대한 고찰 「Color on me, 퍼스널 컬러의 모든 것」 색을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차이? 그만큼 세상을 보는 진리는 다를 것이다. 나는 마인디스트 민혁이다. 그동

mindis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