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기 다이어트 방법, 2가지 비법으로 해결!

살빼기 다이어트 방법, 비만들 다 모이세요.

집에서 살쪄있는 한심스럽고 뒹굴뒹굴 놀고먹는 누나를 위해서 글을 씁니다.

저는 참고로 남자입니다. 주변에 한약 방하는 친구도 있고 약사, 의사들이 친한 친구로 있습니다. 그중에서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어서 도사가 된 여자사람 친구들도 있고 웬만하면 모두가 건강을 매우 중요시합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고요.

다이어트어트 하는 방식의 종류는 상당히 많죠.

 

원래 죽어라 유산소, 무산소 운동을 체계적으로 하면 100% 살이 빠질 텐데.. 한국 사람들의 고질병이 빠르게, 빠르게죠! 남자들도 운동할 때 보충제를 먹으며 효과를 보듯이 단순하게 운동하는 것 외에도 추가로 섭취하며 관리해야 하는 것은 아마도 기본적인 상식이 되어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제가 추천받고 효과가 가장 좋은 것들만 모아 보았습니다. 한 가지 사례가 아니라 다양하게 정리한 다이어트 비법서라고 생각하시고 신뢰해 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업체에 홍보비를 받고 정리한 것도 아니라서 의심 없이 봐주시고 여러분에게 맞는 방식을 찾아 적용해 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무쪼록 성격 급한 남성, 여성분들을 집중해주세요.

 

 

위에 사진처럼 아마 모두가 원하는 몸매라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유겠죠?

제가 소개해 드릴 방식은 한방에서 추천하는 방식키토제닉 다이어트 방식으로 설명드리려고 해요.  전부 먹으면서 관리하는 방식이니 신중히 따져보며 나에게 맞는 것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방 다이어트 방식!

 

 

 

이름만 봐도 빼빼;; 무조건 빼고 싶어지는 약들입니다. 서울 강남 쪽에 자리 잡고 있는 라연 한의원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고민하고 있는 많은 여성분들, 남성분들을 위해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 좋은 제품들을 개발하여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근본적인 체질 개선을 위해서 맞춤 처방에 탁월한 빼빼 탕입니다.

한약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겠지만 그래도 나름 친숙하지 않나요? 한약 먹었더니 체질 바뀌더라 주변에서 이런 말 자주 듣지 않나요? 한약 성분이 유전자를 조작하는 것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살이 찌는 효소들의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여 적합한 밸런스로 만들어진 국내 다이어트 1호 식품이라고 하니 믿고 관심 가져주셔도 좋을 듯합니다.

 

 

위에는 탕이었지만 이번에는 분말로 되어있는 스틱형입니다. 물에다가 타먹거나 국? 에다가도? ㅎㅎ 입으로 들어가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닌가 개인적으로 말씀드려보고 싶네요.

사두고 안 먹을 바에는 어떻게든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게 좋을 테니까요. 제일 많이 나간다는 스틱형 추천드려봅니다.

 

 

위에 보시다 시피 다양한 한방 약들을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맞춤형으로 추천해 주고 있는 라연한의원입니다.

누가 보면 라연 한의원 홍보대사인 줄 알겠지만 저도 신중히 알아보고 추천받아 정리한 것이니 다들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봐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금액은 적당히 나가는 편입니다.

 

https://layeon.kr/    ->> 라연한의원 홈페이지

 

한방으로 다이어트 제품은 여기까지만 소개해드리고 두 번째는 키토제닉 방식의 다이어트 방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키토제닉 다이어트 방식

 

키토제닉 다이어트는 과연 무엇일까요? 설명해 드릴게요.

"케토체 생성 식사"라고 불리는 키토제닉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지방의 섭취를 늘리는 말 그대로 저탄고지 방식 식이요법이라고 합니다. 저탄수화물, 중 단백질, 고지방을 원칙으로 하고 있죠.

키토제닉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은 적게 섭취하고 지방을 많이 섭취하게 해 "케토시스 상태"가 되게 하는 식이요법입니다. 인체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순으로 에너지원을 얻는데,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부족하면 지방에서 에너지원을 얻죠. 이 과장에서 지방이 분해되면서 "케톤"이라는 유기화합물이 나오는데, 이때를 "케토시스 상태"라고 부릅니다.

이 상태에 진입하면 체중 감량 효과가 빨라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당뇨병, 지방간, 비만 치료 등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MCT 오일

 

키토제닉 방식에서 첫 번째로 MCT 오일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는 1~2만 원 선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코코넛 MCT 오일이 주성 분분으로 만들어진 알약 형태의 제품입니다.

 

 

추천 내용도 자세히 표시되어 있죠. 이거 보니까 주변에서 효과 엄청나게 보았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빠른 에너지가 필요한 분이라는 말에 저도 같이 먹고 싶은 심정이네요. 아무쪼록 예전처럼 다이어트 다단계 속아 아무 제품이나 먹고 몸이 망가진 사람들은 요즘 찾아볼 수 없긴 합니다. 

만약 아직도 그런 팔염치한 사람들이 어딘가에는 존재하겠지만 이렇게 검증된 제품으로 살 빼는 것에 그 대화를 준다면 다이어트를 준비 중에 있는 여성분들, 남성분들이 계시다면 신속히 도전해 보는 게 좋겠습니다.

 

* 비너스 핏

 

마지막 제품인 비너스 핏을 소개해 드립니다.

지방을 효과적으로 태워주는 보조제인데요. 주요 성분은 녹차추출물인 카테킨과, 가르시나아 캄보지아 추출물, 붓기 감소를 위한 부원료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운동하면서 드신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

 

 

비너스 핏은 체지방량 감소 / 내장지방 감소 / 복부 지하 지방 감소 / 향산화 관리 / 형중 콜레스테롤 개선 이런 것들이 전부다 개선 될 수 있다고 하네요. 탄수화물을 많이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두 알씩 하루 두 번 레츠게릿 온!

이것으로 다이어트 효과 만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