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 불륜 (영상공개)

배우 추자현 남편, 중국 배우 "우효광" 불륜 의혹? 과연 사실일까요? 여러분이 판단해 주세요.

15일 중국 매체 소후 연예는 우효광이 최근 늦은 오후에 술자리를 가진 후 차 안에서 다른 여성을 무릎에 앉히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이 공개된 후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조차도 불륜 의혹이 제기되어 화재가 되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추자현이 지난 6월까지 중국 SNS 라이브 방송에서 우효광을 언급한 것을 지적하며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다고 추측했지만 사실 정황을 포착한 이상 우효광을 비난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먼저 영상으로 공개합니다.!

 

유튜브 채널 ABBOT KNNEY BLVD 우효광을 담은 영상

 

 

 

 

1. 우효광, 그날의 자세한 포착 내용

보도에 따르면 우효광은 늦은 밤 술집에서 나와 한 여성과 함께 차를 타고 떠났습니다. 우효광은 여러 남성과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려는 과정에서 한 여성의 차랑 탑승을 도왔죠. 차랑 탑승 후 우효광은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혔는데요. 여성은 무릎에 앉아 스마트폰을 보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게 무슨 일이고?

 

우효광 불륜 장면 포착

 

 

2. 추자현과 우효광의 스토리

우효광과 추자현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 여우적 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는데요. 추자현과 우효광은 지난 2015년 열애를 인정하고 2017년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2018년에 아들을 얻었으며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우효광 추자현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3. 우효광 소속사 측 입장 해명

이 영상이 화제가 되자 이날 오후 BH 엔터테인먼트 측은 우효광의 영상이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소삭사 측은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의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라며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우효광 추자현의 그동안의 흔적들

 

 

4. 중국 네티즌, 국내 팬들의 입장

네티즌들은 여전히 우효광의 해명을 믿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특히 중국 팬들은 중국 소셜 네트워킹 및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웨이보 닷컴을 통해 "이웃이 무슨 무릎에 앉냐", "동상이몽 속 우효광 모습은 다 거짓이냐, 자현 언니 힘내라", "이건 정상이 아니다", "추자현이 우효광보다 더 유명한데 왜 이런 일을 당해야 하나" 등 인지도 차이를 지적하기도 하며 네티즌들의 비판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우효광 뉴스기사
우효광 추자현 결혼사진

 

 

5. 이번이 처음이 아닌 과거 우효광의 흔적들

우효광의 추문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과거 흔적들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10월 우효광이 술 취한 여성과 친밀하게 손을 잡고 가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혔던 사건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당시 우효광은 추자현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서 더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우효광은 그때 '12년 지기 친구이자 대학교 동창이다'라고 해명했었습니다. 현지에서는 큰 이슈가 됐지만 추자현은 이를 이해하고 넘기면서 단순 해프닝으로 끝났었습니다.

 

우효광 12년 지기 친구 해명

또한 당시 중국에서 떠돌았던 사생활 폭로 글이 있습니다. (연예 뒤통령이진호 유튜버 내용 첨부)

JJIRASI 형태로 "Y는 XX의 유혹"으로 인기를 얻은 한국 연예인의 중국 남편이다"라는 글로 시작됐는데요. JJIRASI에는 "두 사람은 한국의 한 예능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그런 남편 Y의 고정 PY파트너가 발견됐다고 담겼습니다. 남편은 일이 없으면 귀국해 홀로 시간을 보냈는데 실제로는 베이징으로 가서 왕홍인 한 여성과 만남을 이어갔다는 사실이 담겨있었죠. 두 사람은 한국에서 알게 된 사이인데 이 남편은 그 여성에게 큰 손으로 통했다고 합니다. Y는 그에게 마음껏 쓰라며 카드까지 쥐여준 상황, 하지만 Y는 큰돈을 써서 이를 막았다는 소식이 중국 연예계에서 돌고 있었습니다. 한국의 스타인 아내가 참을지 아니면 이혼을 택할지 모르겠다는 내용이 담긴 이 JJIRASI의 정체!

Y로 지칭되는 인물은 우효광이며, PY는 중국 현지에서 파트너의 의미로 쓰인다고 합니다. 1년 전에 터진 루머였지만 현지에서 우효광의 이미지가 좋았던 터라 당시에는 JJIRASI 넘어갔다고 중국 매체에서는 전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 우효광의 실체 영상

 

 

6. 우효광의 불륜 이슈를 마치며

개인적인 생각을 담았습니다.

아이를 위한 선택, 여자는 위대하다!

 

 

 

안가연애인, 하준수 전여친 바람 폭로, 입장 정리

하준수, 안가연 결혼 소식에 전 여자 친구 바람 폭로, 현재 입장을 총정리 하준수 전 연인, 핵폭탄급 폭로 글이 공개되었습니다. 8년 열애했는데 개그맨 하준수가 바람을 폈다는 글이 지난 11일

mindist.tistory.com

 

박나래 다이어트, 새 프로필 공개(모든 근황)

박나래 새 프로필 공개, 혹독한 다이어트 결과물, 최근 모든 근황들을 소개합니다. 1. 박나래 새로운 프로필 공개 · 2. 박나래 이태원 55억 경매로 고급 주택 낙찰 · 3. 박나래 넷플릭스 예능 신세

mindist.tistory.com

 

50대 백신 접종 예약 (접종 시기)

50대 백신 접종 (시기) 예약, 사전 신청 방법과 연령별(18~74세) 접종 시기를 총정리해드립니다. 지금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기간입니다. 현재 50대분들의 예약 신청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만 55~5

mindis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