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임신 (최근 근황)

성유리, 쌍둥이 임신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팬으로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소속 배우 성유리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며 현재 성유리는 임신 초기로 쌍둥이를 임신해 안정을 취하면서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성유리는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고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도록 격려해 달라"라고 많은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성유리 쌍둥이 임신 <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1. 성유리 씨의 간절한 사랑으로 맺어진 결실

성유리 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 참 세월이 빨라요. 지난 2017년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 코치님과 4년 열애 끝에 결혼해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그런데 하나도 아닌 둘!! 성유리 씨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해 임신 소감을 밝혔는데요. 편지의 내용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다음이 아니라 그동안 한결같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손편지를 쓰게 됐어요. 저희 가정에 드디어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와 주었어요. 그것도 하나가 아닌 둘, 쌍둥이가 찾아왔답니다.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 나지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물조차도 비려서 마음껏 못 마시는 변화들을 통해 서서히 엄마가 되어감을 느끼고 있어요. 참 엄마가 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네요.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 존경합니다. 아 그리고 태명은 사랑이, 행복이로 지었어요. 우리 쌍둥이가 건강하게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 덕분에 제가 지금의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것 같아요.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 성유리 드림-

 

성유리 안성현 결혼

 

 

2. 핑클 맴버중에 성유리 씨가 첫 엄마

예전 JTBC 예능 '캠핑 클럽'(2019)에 핑클 멤버들과 함께 출연했었죠.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캠핑클럽>은 핑클 4명의 멤버(이효리, 이진, 성유리, 옥주현)가 캠핑카를 몰며 국내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수많은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캠핑 클럽>이 신선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 예능프로그램들은 해외 유명 관광지를 패키지 상품처럼 도는 것과 달리 <캠핑 클럽>은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를 '캠핑'이라는 심화된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이곳에서 4명의 멤버(이효리, 이진, 성유리, 옥주현)들은 과거의 영광을 복원하거나 추억하기보다 현재의 편안함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시청자들에게 더 현실적인 예능 그 자체의 리얼 버라이어티로 다가서게 합니다. 급조된 그룹으로 활동하며 지지고 볶던 시절의 회한이나 각자 분야에서 자리 잡기 바빠서 서로를 생각할 겨를이 없었던 시절의 미안함을 털어놓으며, 이제야 더 깊이 서로를 이해할 수 있게 된 애틋함을 나눈 이들입니다.

 

성유리 <2019 캠핑클럽>

 

 

3. 성유리 쌍둥이 임신에 육아 템 선물 폭탄

성유리 씨는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들이 보낸 꽃과 편지, 선물 등을 인증하며 "유리드 그린팀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내 인생의 동반자 인연 친구들 고마워"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특히 화려한 꽃다발과 함께 육아용품을 선물 받았다며 "육아 선배 고마워", "백과사전 두께 열심히 공부할게"라고 화답했습니다. "안성현 프로님 - 성유리 배우님 행복 충만하고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길 기원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같은 메시지에 대한 답이었죠. 

 

성유리 임신 소식 육아템 인증 (인스타그램)

 

 

4. 성유리 씨 임신의 대한 이슈 소식을 마치며

그동안 많은 사랑으로 우리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물해준 핑클, 그리고 그 멤버 중에서도 가장 예쁜 성유리 씨, 수많은 드라마, 영화를 지켜보며 항상 응원을 많이 했던 1인입니다. 이제 어였한 엄마가 되어 가고 계시네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두 쌍둥이가 건강하게 태어나길 진심으로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성유리 과거부터 최근까지 사진

 

 

 

박나래 다이어트, 새 프로필 공개(모든 근황)

박나래 새 프로필 공개, 혹독한 다이어트 결과물, 최근 모든 근황들을 소개합니다. 1. 박나래 새로운 프로필 공개 · 2. 박나래 이태원 55억 경매로 고급 주택 낙찰 · 3. 박나래 넷플릭스 예능 신세

mindist.tistory.com

 

국내 여행지 추천, 한국 여행 필수코스

국내 여행지 여기는 꼭 가봐야 한다! BEST 5 추천드립니다. 만약, 제가 뻔한 여행지를 소개해 드렸다면 이 글을 읽어 전혀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믿고 보셔도 될만큼 전문 여행 크레이터

mindist.tistory.com

 

우효광 불륜 (영상공개)

배우 추자현 남편, 중국 배우 "우효광" 불륜 의혹? 과연 사실일까요? 여러분이 판단해 주세요. 15일 중국 매체 소후 연예는 우효광이 최근 늦은 오후에 술자리를 가진 후 차 안에서 다른 여성을 무

mindis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