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다이어트, 새 프로필 공개(모든 근황)

박나래 새 프로필 공개, 혹독한 다이어트 결과물, 최근 모든 근황들을 소개합니다.

1. 박나래 새로운 프로필 공개  · 2. 박나래 이태원 55억 경매로 고급 주택 낙찰  · 3. 박나래 넷플릭스 예능 신세계로 출연

개그우먼 박나래 새 프로필

1. 박나래 다이어트 새로운 프로필 공개

그동안 우리들에게 망가지며 웃음밖에 주지 않았던 그녀가 새롭게 변신을 끝마쳤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 씨가 새 프로필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7월 12일 날렵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박나래 씨의 새 프로필 4종이 공개되었습니다. 단아한 쇼트커트부터 롤업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은 물론, 모노톤과 그린으로 색채에 변주를 둔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데요.

개그우먼 박나래 세 프로필 공개

특히 박나래 씨는 프로필 사진을 성공적으로 촬영하기 위해 "다이어트가 아니라 다이(Die)"를 외치며 감량에 몰두한 만큼 몰라보게 달라진 날렵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더욱 선명해진 그녀의 눈빛에서는 감히 대세 개그우먼의 여유로움보다는 의연하고도 깊이 있는 자태를 선보여 더욱 단단해진 내면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 프로필 화보

개그면 개그 예능이면 예능 방송의 신이라고 감히 자부하는 그녀! 혹독한 다이어트로 달라진 그녀, 이제 '미녀 개그우먼'의 수식어가 생길 것 같습니다. 이미 예상되지만 박나래 씨의 새로운 모습 기대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2. 박나래 55억 고급 주택 경매로 낙찰

개그우먼 박나래 55억 경매로 단독 주택 낙찰

해당 건물을 입찰한 사람은 총 5명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중 박나래 씨가 55억 1122만 원을 써내면서 1순위로 낙찰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산에 위치한 단독 주택은 건물 면적이 319.34㎡(약 96평)으로 지하 1층, 지상 1~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방 5개, 화장실 3개로 구조로 된 고급 주택이라고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고급스럽습니다.)

 

3. 박나래 넷플릭스 새로운 예능 신세계 출연 확정

예전과 확연하게 달라진 박나래씨 (넷플릭스 예능 신세계 5인 출연진)

넷플릭스가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신세계로부터'(가제)를 제작, 올해 연말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 예능 관계자는 "이승기 x은지원 x엑소 카이 x박나래 x조보아"가 경남 거제시 외도에서 지난달까지 촬영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는데요. 예전 KBS2 '1박 2일'과 tvN '신서유기 시즌 1'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 "믿고 보는" 예능 콤비라는 검증된 사실에 더 기대되는 신세계입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의 풍경이 어우러진 외도를 첫 촬영지로 정한 만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다섯 멤버들의 기대되는 모습에 새로운 매력이 예상되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한마디

예전 우리에게 사랑을 주었던 개그우먼 박나래

항상 유쾌함으로 우리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박나래 씨의 예전 모습들은 이제 없어진다니 아쉽습니다. 농담아니고 진담입니다. 올해 박나래 씨의 더 포텐 터지는 모습 기대하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하준수 전여친 바람 폭로, 입장 정리

하준수, 안가연 결혼 소식에 전 여자 친구 바람 폭로, 현재 입장을 총정리 하준수 전 연인, 핵폭탄급 폭로 글이 공개되었습니다. 8년 열애했는데 개그맨 하준수가 바람을 폈다는 글이 지난 11일

mindist.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10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10을 소개합니다. 저의 넷플릭스 영화 사랑 스펙을 말씀드리면 일주일 동안 쉬지 않고 50편의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 제가 냉정하게 추천드리는 영화이니 믿고

mindist.tistory.com

 

임영웅 노래모음 (800만뷰 최애곡)

임영웅의 모든 노래 중 가장 최애 곡 영상을 뽑아보았습니다. (감동 주의) 임영웅 씨의 가장 큰 인기의 이유는 바로 노래실력만큼이나 뛰어난 인성입니다. 대중들에게 노래로 감동적인 이야기를

mindis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