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던 바다 (출연진 디테일 소개)

힐링 예능, 바라던 바다촬영지는 경북 포항입니다.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 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의 만날 수 있는데요. 그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이라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단절된 모두의 마음을 속 시원히 풀어줄 맞춤 예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바다를 안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일상과 이상을 연결한 낭만적인 예능의 탄생!

 

출연진 소개(정보)를 간단히 해볼게요.

 

윤종신(음악 예능 고령자), 이지아(배우), 이동욱(배우), 온유(샤이니), 김고은(배우), 이수현(악뮤) 

▶ 매주 화요일 밤 9시 (TVING 생방송)에 한다고 합니다. (첫 방송은 벌써 6월 29일 공개되었어요.)

 

 

출처 : 바라던 바다 인스타그램

첫 회 게스트는 누구?

노래하는 아르바이트생으로 초대된 "블랙핑크 로제"입니다. 포스팅 마지막에 로제가 직접 노래하는 1분 영상을 담았으니 기대해주세요. 그럼 바라던 바다, 고정 출연진들의 역할을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윤종신, 이지아

출처 : 바라던 바다 인스타그램

바라던 바다의 총 지배인(매니저)을 담당하고 있는 가장 나이 많은 윤종신은 워낙 타 예능에서 검증된 진행력으로 초등학생들도 알아본다는 장수 예능인입니다. 그리고 드라마 펜타하우스로 더 뜨거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이지아입니다. 역할은 헤드 셰프로 직접 개발한 신메뉴 요리를 손님들에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직접 가서 맛보고 싶네요. 기대됩니다.

 

 

이동욱, 온유

출처 : 바라던 바다 인스타그램

여기서 헤드 바텐더인 배우 이동욱은 장르 불문하고 드라마, 영화에서 만큼 열정적으로 칵테일의 모든 것을 배우고 맹훈련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동욱이 칵테일을 한다? 남자도 반할 그 남자, 여성분들은 벌써 잠 못 드는 밤입니다.

샤이니의 온유는 베이커리(디저트)와 음악을 담당합니다. 과연 2세대 아이돌답게 어떤 재치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 분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되네요.

 

 

김고은, 수현

출처 : 바라던 바다 인스타그램

예능 바라던 바다가 공개되고 나서  사실 이들은 무슨 역할일지가 제일 궁금했거든요. 알고 봤더니 김고은은 바다지킴이고 악뮤 수현은 직접 보인 소개로 바다에 들어가서 쓰레기를 줍는 역할이라고 말하더군요. 뭐 장난이겠지만 그만큼 예능 할 마음을 미리 내려놓은 베테랑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바라던 바다 인스타그램

신선한 재료로 만든 명품 한정 음식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려주는 당일 한정 음악이 있는 곳! 아름다운 포항 해안 마을에 특별한 BAR가 오픈합니다. 참고로 SNS를 통해 손님을 모집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시면 꼭 참여해 보세요.

 

 

출처 : 바라던 바다 유튜브 영상

바라던 바다 한 줄 평

개인적으로 프로그램 콘셉이 뭔가 윤식당과 비긴 어게인을 합쳐 놓은 콜라보레이션 예능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그런데 바다를 안 좋아하는 사람이 없죠. 모두의 여유를 느낄 때 로망의 순간으로 담고 있는 BAR라는 공간 콘텐츠가 합쳐지고 그 안에 스타들의 음악과 음식이 만난다니 정말 새로운 퓨전 예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퓨전 예능이 대중들에게는 어떤 즐거움의 비전이 될지 큰 기대를 자아냅니다.

 

 

 

▶ 마지막 블랙핑크 로제의 바라던 바다 안에서의 노래입니다. 매력적인 보이스의 감동을 느껴보세요. 1분 영상을 남기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바라던 바다 유튜브 영상

 

#바라던 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관전 포인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새롭게 바뀐 인물 소개 분석" 들어갑니다. 12부작으로 이루어진 이번 슬의생2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 드라마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보는 내내 편안하게 볼 수 있다

mindis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